전시일정
- 제목
-
국경오.국소민 조각展
- 첨부파일0
- 조회수
- 2071
내용
『 국경오 . 국소민 조각展 』
" 아빠와 함께 조각을... " * 2006년 12월 20일(수) ~ 12월 30일(토) * 장은선 갤러리(02-730-3533)
서울 종로구 경운동 66-11
조각가 국경오 선생과 그의 딸 국소민 양이 함께하는 전시를 준비하였습니다.
어린 딸이 땀흘리며 흙 놀이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면서 전시를 열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국경오 선생의 바램이 이루어진 뜻 깊은 전시입니다.
다양한 표현 매체로 인체를 표현한 국경오의 작품과 평상시 그리기와 만들기를 좋아하는 국소민의 드로잉, 브론즈 작품을 만나보시죠!
(위) 국경오 선생의 작품입니다.
주로 인체에 대한 순수성을 나타내는 그의 작품은 형태를 단순화시키고 함축적으로 표현함으로써 부드러운 이미지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장난스러운 포즈는 아이의 동심이 느껴지며, 인물의 얼굴은 따뜻함과 순수함을 담고 있습니다.
(위) 국소민 양의 작품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론즈 작품은 어린 아이다운 주제에 추상적인 형태이지만 그 주제의 특징이 잘 돋보이도록 표현하였으며, 작은 손으로 열심히 작업한 정성이 느껴집니다.드로잉에서 보여주는 선과 색채도 아주 예쁩니다. ^^
국경오 선생의 소박하면서도 무게있고 명쾌한 질감이 느껴지는 작품과 앞으로 멋진 작가가 될 국소민 양의 아기자기하고 예쁜 작품을 갤러리에 직접 오셔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